애관극장 상영시간표 인천 영화관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즐겨 찾는 영화관이 한두 곳 정도는 있으실 텐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과거 인천의 시네마 거리로 유명했던 경동에 위치한 애관극장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애관극장 은 인천 시민들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전통 영화관입니다. 1895년 '협률사'라는 이름으로 개관하여 1910년 '축항사'로 변경, 그리고 1920년대에 지금의 이름인 애관극장으로 개명 후 지금까지 인천 시민들 곁에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인천의 역사가 담겨있는 아주 의미 있는 영화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동두천 동광극장과 더불어 과거의 향수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몇 안되는 영화관이라 생각합니다.


1960년대에 한번 재건축을 했었고요, 2004년에 멀티플렉스로 확장 하는 등 다시 리모델링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관극장 ! 다양한 기획과 행사 등을 통해 지역 영상문화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답니다.



비록 프랜차이즈 대형 영화관과 비교하여 규모는 다소 작아도 한국 영화 , 외국 최신 영화 상영작 등 전국 동시 개봉하는 최신 인기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기에 영화를 즐기기에는 절대 부족함이 없답니다.



무엇보다도 관람료가 대형 영화관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큰 부담 없이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날로그 감성을 물씬 느끼실 수 있는 애관극장 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애관극장 위치 및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개항로 63-2


   ▣ 인천광역시 중구 경동 238


   ☎ 032) 761-7177




■ 대중교통 안내


   ▣ 지하철 1호선 경인선 동인천역


   ▣ 버스

       ○ 간선버스 : 4, 6, 12, 15, 16, 23, 24, 28, 41, 45

       ○ 지선버스 : 506, 517, 519, 521

       ○ 좌석버스 : 306




■ 주차장 안내


   ▣ 애관극장 전용 주차장(매우 협소함)

       ○ 인천광역시 중구 경동 238-1

       ○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므로 가급적 편리한 대중 교통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 영화 정보는 영화관 홈페이지 또는 맥스무비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애관극장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확인 및 티켓예매는 맥스무비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역시 맥스무비 사이트로 연계되어 있습니다(로그인 필요).

       ☞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영화 예매하기




애관극장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