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시네마 상영시간표 상영작

반응형
728x90
반응형


 횡성시네마 상영시간표 


요즘 일교차가 다소 있지만 영화 보기에는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곧 뜨거워지는 여름이 오면 시원한 에어컨 나오는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감상하는 것이 최고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즐겨찾는 영화관이 한두 곳 정도는 있으실텐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한우'로 유명한 강원도 횡성군의 횡성시네마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횡성시네마 작은영화관는 2018년 2월 횡성문화원에 개관한 아담한 영화관으로서 현재 1관(87석)과 2관(49석), 2개의 상영관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재단법인 횡성문화재단에서 운영 중인 횡성시네마 영화관은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과 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하고 있는데요, 군민들의 문화콘텐츠 경험 기회 확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정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도시 영화관과 비교하여 규모는 작아도 한국 영화 , 외국 최신 영화 상영작 등 전국 동시 개봉하는 최신 인기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으며, 2D 영화 뿐만 아니라 3D 영화도 볼 수 있어서 영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답니다.



무엇보다도 관람료가 일반 도시 영화관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큰 부담 없이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이나 65세 이상 어르신, 국군장병, 경찰, 소방관, 횡성군 우수자원봉사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은 확인증 지참 시 2D 영화의 경우 좀 더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일부 영화들은 선착순 현장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으니 영화 관람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횡성의 자랑이자 새로운 문화 명소인 횡성시네마 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횡성시네마 위치 및 주소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앞들서3로 6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읍하리 281-1


   ☎ 033) 343-1088




■ 주차장 안내


   ▣ 횡성문화원/횡성시네마 주차장 이용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영화 및 예정작은 영화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횡성시네마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확인 및 티켓예매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횡성시네마는 '작은영화관' 앱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영화 예매하기




횡성시네마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