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씨네세븐 상영시간표 시네세븐 엠파크

반응형
728x90
반응형


 거제 씨네세븐


안녕하세요. 다들 영화 좋아하시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즐겨찾는 영화관이 한두 곳 정도는 있으실텐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경남 거제 고현시외버스터머널 부근에 위치한 거제 씨네세븐 ( 시네세븐 )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제 씨네세븐 영화관은 고현동 엠파크 3층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현재 총 6개의 상영관(스크린)에 800여석 이상의 좌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록 도시 영화관과 비교하여 규모는 조금 작아도 한국 영화 , 외국 최신 영화 상영작 등 전국 동시 개봉하는 최신 인기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기에 영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답니다.



관람료가 일반 대형 영화관 보다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비교적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고요, 씨네세븐 멤버쉽 회원에 가입하시면 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생일날 무료 팝콘·음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거제 씨네세븐 영화관 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거제 씨네세븐 위치 및 주소



   ▣ 경남 거제시 고현로 11길 20 고현동 엠파크 3층 씨네7


   ▣ 경남 거제시 고현동 961-57


   ☎ 055) 638-2091




■ 주차장 안내


   ▣ 건물 지하2층~지하4층 주차장 이용

       ○ 주차 가능 대수 : 약 80여대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진행하셔도 인터파크로 연결됩니다.

       ☞ 거제 씨네세븐 상영시간표 및 티켓예매




거제 씨네세븐 ( 시네세븐 )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