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작은영화관 상영작 상영시간표

반응형
728x90
반응형


 태안 작은영화관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즐겨 찾는 영화관이 한두 곳 정도는 있으시죠? 오늘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태안의 문화 충전소! 태안 작은영화관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안 작은영화관 은 2017년 9월 개관한 작고 아담한 영화관으로서 2개의 상영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1관은 64석 2관은 35석 규모입니다.



태안 작은영화관 은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과 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하고 있는데요, 태안문화원의 문화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군민들의 문화콘텐츠 경험 기회 확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정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도시 영화관과 비교하여 규모는 작아도 한국 영화 , 외국 최신 영화 상영작 등 전국 동시 개봉하는 최신 인기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으며, 2D 영화 뿐만 아니라 3D 영화도 볼 수 있어서 영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답니다.



무엇보다도 관람료가 일반 도시 영화관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큰 부담 없이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태안의 문화 쉼터로 자리매김한 태안 작은영화관 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태안 작은영화관 위치 및 주소



   ▣ 충남 태안군 태안읍 백화로 192번지


   ▣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828-3


   ☎ 041) 673-2192




■ 주차장 안내


   ▣ 태안문화원 주차장 이용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영화 및 예정작은 영화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태안 작은영화관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확인 및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인터파크로 연계되어 있습니다. 다른 포털사이트를 이용한 예매의 경우에는 좌석 선택이 불가하며 임의 지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영화 예매하기




태안 작은영화관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