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네마 시간표 영화관

반응형
728x90
반응형


 논산시네마 시간표

< 논산시네마 시간표 논산 영화관 >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영화관의 시원한 에어컨이 생각하는 날입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자주 즐겨 찾는 영화관이 한두 곳 정도는 있으시겠죠? 그 중에서 오늘은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논산시네마 상영 시간표 및 영화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논산시네마 영화관은 충남 논산의 대표적인 영화관이라 할 수 있는데요,  영화관의 정식 이름은 논산시네마5 입니다. 아마 상영관(스크린)이 5개여서 그런 것 아닌가 추측을 해봅니다. 



좌석 앞에 발을 올려놓을 수 있는 발 받침대(?)가 있고 좌석 앞뒤 간격도 넓어서 아주 편안한 영화 관람이 가능한 점은 논산시네마 특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홈페이지 >


대형 영화관에 비해 좌석수는 좀 적지만 오히려 더 아늑한 느낌을 주고요, 한국 영화 , 외국 최신 영화 상영작 등 전국 동시 개봉하는 최신 인기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답니다.



무엇보다도 관람료가 대형 영화관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큰 부담 없이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논산의 문화 공간으로 완전히 자리매김한 논산시네마 !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논산시네마 위치 및 주소



   ▣ 충남 논산시 해월로 167번길 8 논산시네마5


   ▣ 충남 논산시 반월동 68-19


   ☎ 041) 734-7051




■ 주차장 안내


   ▣ 전용 주차장 미운영

       ○ 인근 주차장 주차권 지참 시 현장 할인 운영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영화 및 예정작은 영화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논산시네마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확인 및 티켓예매는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관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진행하더라도 포털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영화 예매하기




논산시네마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