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더숲 아트시네마 상영시간표 상영 영화 안내

반응형
728x90
반응형


 노원 더숲 아트시네마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관은 노원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예술영화 전용관 더숲 아트시네마 영화관입니다.


'숲'이란 이름이 참 예쁘지 않나요? 노원문고 플랫폼 더숲은 노원구 주민들과 함께 다양하고 풍요로운 문화의 숲을 만든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영화관 뿐만 아니라 갤러리, 미디어룸, 서가와 음반, 세미나룸, 카페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여러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숲 아트시네마는 깨끗한 시설과 아담한 규모로 현재 1관과 2관, 2개의 상영관(스크린)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과 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더숲 아트시네마 영화관은 문화 콘텐츠 경험 기회 확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정말 큰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비록 대형 프랜차이즈 영화관과 비교하여 규모는 좀 작아도 다양한 예술영화와 독립영화 장르를 경험할 수 있어서 매니아 분들이 영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답니다.




만 65세 이상 어른신과 장애인, 국가유공자 분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으며 조조 영화도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노원구의 새로운 복합문화공간 더숲 아트시네마 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더숲 아트시네마 위치 및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 480 조광빌딩 지하1층~지하2층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27-1


   ☎ 02) 951-0206




■ 대중교통 안내


   ▣ 지하철

       ○ 4호선 노원역 2번 출구

       ○ 7호선 노원역 5번 출구




■ 주차장 안내


   ▣ 인근 노상 공영주차장 이용

       ○ 노원구청 공영주차장

       ○ 주공3단지 노상 공영주차장

       ○ 주공6단지 노상 공영주차장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는 영화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숲 아트시네마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인터파크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영화 예매하기




노원 더숲 아트시네마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