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 사용 혜택 (KB국민카드, KB페이 포인트, 머니쿠폰)

반응형
728x90
반응형

KB국민카드가 KB PAY (KB페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커피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금융 거래 비중이 점차 늘어나면서 온라인 서비스가 발달하고 보다 쉽고 빠르게 금융 거래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KB 국민카드의 KB PAY 고객 대상 혜택 제공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KB PAY 퀴즈 풀고 포인트 받기

이번 달 3월 말까지 KB PAY ( KB페이 ) 회원이 '오늘의 퀴즈 투게더'를 10회 이상 성공하면 총 100명을 추첨하여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이벤트 참여는 KB PAY 하단 PLUS 탭에 있는 '오늘의 퀴즈'를 풀고 주소록에 있는 친구를 선택하여 초대 메시지를 보내는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매일 1회씩 진행하여 총 10회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형식입니다.

 

KB PAY 머니쿠폰 최대 5000원 혜택받기

3월 13일부터 말일까지 KB PAY 앱에서 충전한 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KB PAY 머니'를 이용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KB PAY 머니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 머니' 최초 이용 고객이 연결 계좌를 등록하면 'KB PAY 머니쿠폰' 2000원이 제공되고 'KB PAY 머니'로 결제하게 되면 추가로 3000원이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KB PAY 머니'에 계좌를 연결하려면 KB PAY 결제 탭에서 'KB PAY 머니 카드 플레이트' 선택 후 '머니 연결 계좌 등록하기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KB PAY 신규 고객 이벤트 +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이벤트

3월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이 1장 제공됩니다. 교통비 지원 행사 또한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달 말까지 KB PAY에 모바일 교통 서비스를 최초 이용한 회원(기업카드, 비씨, 선불카드 제외) 대상으로 행사 응모 후 KB PAY로 대중교통(지하철,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이용 시 최대 5000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이 환급됩니다.

이번 KB PAY 혜택 이벤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