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3지구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분양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반그룹의 건설계열사인 호반산업이 경기도 파주 운정3지구에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를 분양합니다.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는 총 1,110세대 규모로서 지하 2층, 지상 14~25층, 1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양 평수는 전용 59㎡와 84㎡로서 타이별 가구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59㎡A 타입 : 396세대
  • 84㎡A타입 : 599세대
  • 84㎡B타입 : 115세대

이처럼 파주운정3지구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분양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5년 6월입니다.

파주운정 3지구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단지는 경의중앙선 금릉역, 운정역과 서울문산고속도로 금촌IC를 통하여 서울 중심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GTX-A노선 운정역,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강화간성고속도로 등 교통 호재도 다양합니다.

학교, 학원 등 교육환경을 보면 도보권에 학교 용지가 있어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중심 학원가 접근이 매우 쉽습니다. 공릉천, 운정체육공원 등에서 운동과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인근에 다수의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한층 쾌적한 주거환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상업용지, 이마트, 하나로마트(예정) 등 운정3지구 인프라 외에도 운정스포츠센터, 스타필드빌리지(예정) 등 운정 1·2지구에 형성된 풍부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운정테크노밸리, 파주 메디컬클러스터의 배후 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파주운정3지구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는 전 가구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하고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여 채광과 통풍 효과를 높였습니다.

각 세대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하여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평면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일부 유상옵션인 주방가구는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하여 배치하였고 알파룸,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이 제공됩니다. 또한 광폭 주방 등 특화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이번에 분양하는 파주 운정 3지구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단지는 대단지 규모에 걸맞게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서 피트니트센터는 물론, GX룸,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독서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시설 중앙에 선큰가든이 설계되고 다양한 조경 시설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파주운정 3지구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견본주택 모델하우스는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