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베르나 사진 및 가격, 출시일 (현대자동차 소형 세단 Verna 랜더링 이미지 공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신형 베르나 이미지 및 가격 정보

현대자동차는 오늘(2월 21일) 신형 베르나 출시를 앞두고 공식 랜더링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차세대 소형 세단 신형 베르나 랜더링 이미지는 인도시장에 공개되었는데요. 공개와 동시에 사전예약도 진행하였습니다. 인도 현지에서 신형 베르나 사전예약금은 2만 5000루피로서 한화로는 약 40만원 정도 되는 금액입니다.

현대차의 신형 베르나는 인도 및 중국을 겨냥한 해외 전략 차종으로서 6세대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이번 신형 베르나 역시 현대자동차의 최신 패밀리룩 디자인을 이어받아 수평형 주간주행등을 비롯하여 분할형 헤드램프가 적용되었고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이 탑재된 것이 특징입니다.

신형 베르나 랜더링 이미지를 살펴보면 전면부는 신형 그랜저나 코나와 비슷하게 심리스 호라이즌 주간주행등(DRL)과 범퍼 하단에 헤드 램프가 위치한 모습입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은 준중형세단인 아반떼와 비슷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역동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본네트에는 두 줄의 라인을 그려 넣었는데요. 이를 통해 차량이 날렵하고 입체적인 모습으로 보이게 합니다. 전체적으로 전면부는 매우 낮고 와이드한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형 베르나의 측면부는 아반떼와 더욱 유사합니다. 윈도우 라인이 C필러에서 각을 살려 꺾이는 디자인으로서 아반떼 차량과 거의 같습니다. 또한 C필러 가니쉬에 크롬 마감을 추가하여 베르나만의 차별화를 강조하였습니다.

캐릭터 라인은 앞바퀴 휀다보부터 시작하여 테일램프까지 입체적으로 뻗었으며 트렁크리드에서 측면 도어 로커패널로 이어지는 라인 역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후면은 좌우가 연결된 수평형 테일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이것도 역시 아반떼와 마찬가지로 양 끝을 하단으로 늘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현대자동차의 미래지향적인 분위를 뽐내고 있으며 리어범퍼 하단 블랙디퓨저와 함께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신형 베르나의 실내를 보면 디지털 계기판을 비롯하여 와이드 인포테인먼트 터치 디스플레이, 1열 통풍 및 열선 시트, 풀오토 에어컨 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일반 버전과 고성능 버전으로 나뉘어집니다. 일반 버전은 1.5L MPi 자연흡기 엔진과 6간 수동 변속기 및 지능형 가변 변속기(IVT)를 매칭하여 최고 출력 115마력 사양입니다.

고성능 버전의 경우 1.5L GDi 터보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7단 DCT를 맞물려 최고 출력 160마력을 자랑합니다. 이번 신형 베르나의 경우 디젤 엔진 사양의 모델은 출시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형 베르나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일단 트림은 EX, S, SX 등으로 구성됩니다. 신형 베르나 판매 가격은 트림별로 상이하며 99만 9000루피(한화 약 1,563만원)부터 170만 루피(한화 약 2,66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인도에 출시되는 신형 베르나의 경쟁 차종으로는 폭스바겐 브르투스, 스코다 슬라비아, 혼다 시티 페이스리프트 차량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경쟁으로 많이 판매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신형 베르차 사진 랜더링 이미지 및 차량 가격, 출시 소식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