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상영시간표

반응형
728x90
반응형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안녕하세요. 다들 영화 좋아하시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즐겨찾는 영화관이 한두 곳 정도는 있으실텐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전남 구례에 위치한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영화관은 2014년 4월 개관한 아담하면서도 운치있는 영화관으로서 체험과 휴식의 공간 자연드림파크 내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2개의 상영관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자연드림파크와 자연드림시네마는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과 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하고 있는데요, 군민들 뿐만 아니라 이곳을 찾는 많은 여행·관광객들에게도 다양한 문화콘텐츠 경험 기회 제공으로 아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영화관 자체는 비록 도시 영화관과 비교하여 규모는 작아도 한국 영화 , 외국 최신 영화 상영작 등 전국 동시 개봉하는 최신 인기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으며, 2D 영화 뿐만 아니라 3D 영화도 볼 수 있어서 영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답니다.



영화 관람료도 일반 도시 영화관 보다 저렴한 편이어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끼리 큰 부담 없이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등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및 상영시간표, 영화 티켓 예매 등 알아보시고 여러분 곁의 소중한 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위치 및 주소



   ▣ 전남 구례군 용방면 죽정리 920


   ▣ 전남 구례군 용방면 용산로 107-73


   ☎ 061) 783-2200




■ 주차장 안내


   ▣ 자연드림파크 주차장 이용




■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 티켓예매


   ▣ 현재 상영영화 및 요금 정보는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상영영화


   ▣ 상영시간표 확인 및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영화 예매하기




구례 자연드림시네마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영화 관련 정보 꼼꼼히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