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Analytics는 자동차, 운송, 물류, 이동성 및 자산 관리를 포함한 여러 산업과 사용 사례에서 위치 정보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됨에 따라 위치 서비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치 플랫폼 벤치마크 보고서 2020>에서는 이러한 주요 부분에서 위치 서비스에 대한 수요 동인을 식별한다. 또한 Strategy Analytics의 글로벌 위치 회사, 구글, HERE,MAPbox 및 TomTom의 연례 벤치마크에서 HERE는 대부분의 속성에서 리더십과 강력한 기능을 보여주고 구글, TomTom 및 Mapbox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
위치 산업에 대한 전망은 여전히 밝다. 전력 분석 담당 이사인 니테쉬 파텔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위치 서비스에 대한 요구는 계속 발전할 것이다. 예를 들어, 시각적 디지털 지도는 오늘날 강력한 드라이버 탐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Strategy Analytics는 2030년까지 보조 운전 및 자율주행 차량에 대한 장기 비전이 실현됨에 따라 선적된 경장비 차량의 10%가 고화질(HD) 머신 맵으로 구동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차량 관리자는 이제 트럭별 라우팅을 넘어 가장 정확한 ETA, 정확한 픽업 및 배송 위치로의 정확한 탐색 및 현재 상황에서 운전자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을 찾고 있다.
Strategy Analytics는 지도 작성 기능, 자동차의 강점, 지도 시각화, 개발자의 호소력, 개방성 및 유연성을 평가했다. 구글과 HERE는 지도 작성 기능을 주도하고 있으며, 구글은 지역 검색과 개발자 범위를 선도한다. HERE는 또한 자동차와 산업 성장 비전을 주도하고 있으며, 다른 산업 분야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TomTom은 트래픽을 포함하여 여러 영역에서 강력하며, Mapbox는 시각화 부분에서 두드러진 결과를 보여주었다.
Strategy Analytics의 수석 부사장 데이비드 컬은 "HERE는 구글의 최신 위치 플랫폼 벤치마크에서 리더십을 유지한다. 그러나 여러 산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품질의 최신 정확한 지도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위치 플랫폼 간의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다. 개방적이고 유연하며 개발자 친화적인 위치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업종에 걸쳐 광범위한 회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위치 플랫폼은 성공하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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