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사람들이 심박수, 활동 수준, 체력 목표 등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장치에 대해 이미 알고 있다. 실제로 일부 회사는 직원들에게 이러한 가젯을 사용하여 특히 복지에 전념하는 근로자가 되기 위해 추가 혜택을 받도록 장려한다.
하지만 아마존은 사물인터넷(IoT) 장치를 사용하여 직원이 아픈 경우에 사용할 리소스를 제공한다. 모든 것은 아마존 케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진다.
아마존 케어에 대한 일반 개요
아마존 케어는 전통적인 건강 관리 서비스 계획의 연장이다. 아마존은 현재 시애틀 직원 중 일부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 중에 있다.
아마존에서 근무하거나 직원의 부양가족들은 건강 관리 서비스에 가입 한 후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지역 중 하나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사물인터넷 기반의 혜택은 참가자를 온라인이나 의료 전문가로부터 직접 치료를 받도록 연결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아마존의 새로운 서비스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사람들이 대기실에 앉아서 기다리지 않아도 필요한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아마존 케어에 가입한 사람들은 긴급 치료 요구 및 건강 문제뿐만 아니라 예방 접종과 실험실 작업을 포함한 예방 의학과 관련된 것들에 사용할 수 있다.
누군가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팁이 필요할 경우 아마존 케어 직원도 이를 제공할 수 있다.
환자의 진단에 처방약 치료가 필요한 경우, 케어 택배라고 하는 담당자가 2시간 내에 빠르게 환자의 집이나 사무실로 가져갈 수 있다. 또는 처방전을 지역 약국에 파견하여 나중에 약을 수령할 수 있다.
아마존 케어의 작동 방식
아마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확인되면 서비스 사용을 시작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평일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표시되면, 앱 화면에서 텍스트 채팅이나 비디오 스트림을 통해 건강관리 담당자와 대화를 할 수 있다.
의료 전문가는 이러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사람과 의사소통하고 필요한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의료 제공자가 앱 사용자에게 대면 평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건강 전문가가 해당 사람의 위치로 파견된다.
또한 개인은 앱을 보고 공급자가 있는 위치와 예상 도착 시간의 지도를 볼 수 있다. 가상의 의사는 2019년 최고의 기술 트렌드 중 하나를 대표했으며 아직도 인기가 사그라들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사람들은 집을 떠나지 않고 의사를 만나기 위해 앱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앱에는 모니터링 및 메시징 구성 요소가 있어서, 의사와 환자가 꼭 의료시설이 아니더라도 외부에서 서로 연락을 유지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아마존 케어와 관련하여 사람의 진단, 의사의 메모 및 권장 치료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앱의 관리 요약 구성 요소가 있다.
사용자가 앱 외부에서 해당 콘텐츠를 보고자 하는 경우에는 핻당 자료를 PDF로 볼 수 있다.
누군가 앱을 사용함에 따라 환자의 건강 기록 및 진료비 지불 세부 내역과 같은 관련 정보가 포함된 프로필을 작성할 수도 있다.
미래의 건강 관리
아마존 케어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제한된 수의 직원만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사물인터넷은 기존의 의료 서비스를 받는 방식에서 벗어나 더 멀리 확장될 것이다.
더 이상 환자는 의학적 진료를 받고 의사의 진료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누군가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공공장소에 있는 것은 종종 그들이 하고 싶은 마지막 일 중 하나이다.
연결된 장치를 통해 집에 머물고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은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의미가 있는 것이다.
기존의 의사 사무실은 완전히 외면되지는 않지만, 사람들은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하지 않기를 바라는 곳이다.
또한 분석가들은 이러한 종류의 첨단 의료 기회에 대한 투자가 사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수많은 회사들이 가상 방문이나 현장 건강 클리닉을 통해 근로자 건강 관리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했다.
대형마트인 월마트는 최근의 또 다른 예이다.
사람들에게 전용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건강 요구를 안내하도록 촉구한다.
브랜드 시스템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네트워크의 어떤 제공자가 최상의 결과를 기록했는지 결정한다.
그런 다음 전문 치료를 제공하는 의사를 포함하여 개별 의사에 대한 보고서를 이용할 수 있다.
월마트의 접근 방식으로 회사의 비용을 절감하고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알 수 있다.
의료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어떤 의료 제공자를 보아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다.
또한 최고 성과 전문가를 만나도록 권장된다는 사실은 월마트의 건강 관리 서비스가 최고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과 연계된 의료 서비스의 점차적인 발전
사물인터넷 기반 의료 서비스가 오늘날의 사회에 적합한 주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호환되는 가젯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병에 걸리면 치료를 받는 것이 사람들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손이 닿는 곳에 두는 것을 감안할 때 아마존을 포함하여 주요 기업이 사물인터넷을 수용하고 어떻게 월빙을 개선할 수 있는지 탐구하기로 결정한 것은 놀라운 일이라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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