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인천-몽골 티켓 요금 가격 및 예약 방법

반응형
728x90
반응형

제주항공 인천 몽골 가격

제주항공으로서는 최초로 인천~몽골 노선을 운행합니다. 주 4회 운항하며 운항 시기는 이번달 29일부터 시작됩니다. 또한 신규 몽골노선 취항에 맞추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제주항공은 지난 4월에 국토교통부로부터 인천~몽골울란바토르 노선 운수권을 배분 받았는데요. 이에 따라 6월 29일부터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걸쳐 주 4회 운항 일정을 밝혔습니다. 인천~울란바토르 노선은 제주항공 최초의 대한민국-몽골 정기노선이며 코로나19 이후 첫 신규취항 노선입니다.

몽골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내륙 국가입니다. 또한 훼손되지 않은 세계 자연유산의 나라로 유네스코가 지정된 나라입니다.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테를지 국립공원을 비롯하여 공룡 화석 발굴지인 바얀작, 사막 한가운데의 아이스 밸리인 욜린암에서는 얼음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색적인 여행과 체험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 마니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몽골의 끝없이 펼쳐지는 초원에서 말과 더불어 생활하고 있는 몽골 유목민드르이 전통문화 체험 및 세계 3대 별 관측지에서 즐기는 은하수와 별자리 관측은 몽골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주항공의 인천~울란바토르 노선 신규 취항으로 우리나라와 몽골을 잇는 새로운 하늘길 역시 크게 확대되면서 몽골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몽골 통계청에 따르면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한 해 동안 몽골을 방문한 우리나라 여행객은 10만 명이 약간 넘는다고 합니다. 이것은 2016년 5만 7587명에 비해 거의 2배 정도 늘어난 수치로서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간 연평균 약 15%의 높은 증가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인천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10시 20분에 출발하여 칭기즈칸국제공항에 오후 1시에 도착하는 여정입니다. 귀국편은 칭기즈칸국제공항에서 오후 2시에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에 오후 6시 1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 되겠습니다.

제주항공 인천~울란바토르 신규 취항에 맞추어 올해 6월 27일까지 다음과 같이 항공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신규 취항일인 6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 탑승 가능한 편도항공원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27만6800원부터 판매합니다. 항공원은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다는 점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항공 인천-몽골 티켓 예매하기

인천 몽골 항공권 티켓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기간에 항공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도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제주항공은 몽골 현지 투어 전문업체인 오다투어와 함께 몽골 여행의 즐거움을 생생하게 제공할 몽골원정대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모집 기간은 이번달 20일까지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해 보시기 바랍니다. 몽골원정대에 선발되면 항공료는 물론 5박 6일 동안의 몽골 여행 중 숙박 및 투어 요금 전체를 지원받게 됩니다. 몽골원정대 신청은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인천~몽골 노선 취항을 통하여 진정한 의미의 복수 항공사 체제가 갖춰지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몽골 여행이 가능해졌다며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운임 및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의 편익 증대 및 몽골 여행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