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2차 대출 신청 서류

반응형
728x90
반응형

소상공인 2차 대출 신청 서류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신청 제출 서류 준비사항)

안녕하세요. 1월 18일부터 소상공인 대출 신청이 다시 시작되는데요. 작년 소상공인 대출 시 너무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서 몇 시간 만에 대출신청이 종료됐었습니다.


이번 소상공인 2차 대출 신청 역시 많은 소상공인 분들께서 준비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2차 대출 신청에 잘 탑승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관련 서류들을 미리미리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참고로 소상공인 2차 대출 금융지원 신설 및 개편 사항, 대출 신청 은행 등 소상공인 2차 대출과 관련한 전반적인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소상공인 2차대출 신설 및 개편 내용 변경사항, 신청가능 은행 알아보기


그럼 소상공인 2차 대출 신청 시 제출 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2차대출 서류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필요 서류

  • 사업자 등록증

  • 부가과세표준증명원

  •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 임대차계약서

  • 소득금액증명원

  • 버팀목자금 200만원 지급 확인서



이 중 혹시 버팀목자금 200만원 지급 확인서 발급 방법 절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소상공인 2차대출 제출 서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서류들 잘 준비하셔서 대출 신청하시고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