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캡쳐 프로그램 Ancamera 3.0 다운로드 무설치

반응형
728x90
반응형


▒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



안카메라는 캡쳐 프로그램의 한 종류로서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캡쳐 프로그램은 캡순이, 알캡쳐, 픽픽 등 너무나 많이 있는데요. 이것 저것 사용해 보시고 자신이 입맛에 맞는 캡쳐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도 기본적으로 캡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캡쳐 프로그램도 사용하기 쉽고 심플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오늘 기준으로 안카메라 신규 버전은 안카메라 5.4 입니다. 그래서 사실 안카메라 구버전 3.0은 그렇게 많이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신규 버전이 성능 및 디자인 면에서 많은 개선이 되었기 때문에 대부분 신규 버전을 사용하시죠.


그런데도 캡쳐 프로그램 안카메라 구버전은 사용이 매우 쉽다는 너무나도 강력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에 종종 캡쳐 프로그램 이용을 위해 안카메라 구버전을 찾는 분들이 계십니다.


바로 아래 안카메라 구버전 실행 파일을 업로도 해놓았으니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치할 필요 없는 무설치 파일이며 다운 받은 .exe 파일만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캡쳐 프로그램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안카메라3.exe


↑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합니다. 더블 클릭 또는 선택 후 엔터!

설치 파일이 아닌 실행 파일이기 때문에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무설치).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시거나 선택 후 엔터를 치시면 실행됩니다.


화면에서 캡쳐를 원하는 부분에 위치시키고 F2 키를 누르고 파일명 입력 후 저장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너무 간단해서 특별히 드릴 말씀이 없네요.

가끔 특정 해상도 이상의 모니터를 사용할 경우 원하는 부분이 제대로 캡쳐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그냥 다른 캡쳐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캡쳐 할 때 마다 일일이 조정하기는 힘드니까요. ^^;

아무튼 사용해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지 판단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