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 법 (노설치 PC 버전) 다운 후 바로 실행 가능!

반응형
728x90
반응형

윈도우10 지뢰찾기 하는 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예전 윈도우 운영체제(OS)에는 지뢰찾기나 프리쉘 같은 윈도우 게임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쉬는 시간에 킬링타임용으로 자주 하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10 으로 넘어오면서 이런 기본 게임들이 사라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지금 지뢰찾기를 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 정도입니다. 지금부터 알아볼 텐데요.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 지뢰찾기 하는 법 어떻게 되는지, 지뢰찾기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 등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토어에서 지뢰찾기 다운로드 받기

첫 번째는 Microsoft Store에서 '지뢰찾기'나 'mines' 등의 검색어를 통해 게임을 찾아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검색되는 게임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익숙해져 있던 예전 지뢰찾기 모습이 아닌 신규 버전들 모습이라 다소 거리감(?)이 느껴집니다.

게다가 지뢰찾기 다운로드 자체가 잘 안 되는 항목도 많아서 대체 뭘 어쩌라는 건지 짜증나고 빡쳐서 인터넷 창을 닫는 경우도 많습니다.

 

지뢰찾기 게임 가능한 곳 접속하기

두 번째 방법으로는 지뢰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아래 두 사이트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지뢰찾기 게임하기 온라인

지뢰찾기 게임하기 온라인, 무료 지뢰찾기 다운로드,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

zangsi.net

 

지뢰찾기 - Minesweeper Online

전세계 사람들과 순위를 다투며 도전과제를 달성하고, 지뢰찾기의 즐거움을 새롭게 느껴보세요.

minesweeper.online

웹사이트를 통해 지뢰찾기 게임을 즐기는 것은 다운로드나 설치할 필요없이 사이트 접속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 마우스 좌우버튼 동시 클릭을 통한 지뢰 숫자 확장 펼침 시 자꾸 마우스 우클릭 효과가 나타나서 게임에 방해가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우스 좌우버튼 동시클릭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좌클릭으로만 하나 하나 지뢰를 찾는 분이라면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시간 단축 기록갱신을 목적으로 하는 유저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지뢰찾기 실행파일 다운로드 받기

이곳에서 지금 바로 지뢰찾기 실행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실행파일(exe)이기 때문에 지뢰찾기 다운로드 후 바탕화면이나 적당한 곳에 놓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외모는 지뢰찾기 구버전과 완벽히 똑같지는 않지만 비교적 많이 비슷하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이곳에 지뢰찾기  실행파일 첨부하였으니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mines.exe
0.14MB


지금까지 윈도우10 에서 지뢰찾기 하는 법 및 지뢰찾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기 내용 잘 참고하시어 지뢰찾기 게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