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2 4DX 예매 가격 상영관 개봉일 알아보기(3D, 수퍼4D)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아바타2 4DX 4D 3D 예매 가격 상영관

아바타2 4DX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아바타2 개봉일 날짜는 지난 12월 14일이었는데요. 개봉 후 일주일 정도 되어 가는 현재 아바타2 예매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면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바타2는 엄청난 CG 기술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일반 스크린 영화 보다는 아바타2 4DX 나 3D 상영관을 찾아 예매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사실 아바타2 정도의 영화라면 당연히 4DX 로 관람하는 것이 훨씬 더 감동적이고 재미있겠죠. 특히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시는 거라면 아바타2 4DX 예매로 관람하시길 강추드립니다.

그럼 아바타2 4DX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바타2 4DX 상영관 확인 및 예매

(아바타2 4DX 예매 가격 상영관 확인)

국내 4D 영화관은 CGV와 롯데시네마 상영관이 있는데요. 4D 영화에 대해 CGV는 4DX, 롯데시네마는 수퍼4D 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먼저 CGV의 아바타2 4DX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는 이곳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바타2 4DX 예매 가격 및 상영관 확인하기

 

아바타2 수퍼4D 상영관 확인 및 예매

(아바타2 수퍼 4D 3D 예매 가격 상영관 확인)

수퍼 4D 상영관은 롯데시네마 영화관입니다.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바타2 수퍼4D 예매 가격 및 상영관 확인하기


지금까지 아바타2 4DX 수퍼4D 3D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보 참고하시어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바타2 보러 가는 아이폰 사용자들 주의사항ㅋㅋ

갤럭시유저들은 안심하라구

bltly.link

 

[차트IS] ‘아바타2’ 개봉 7일만 300만 돌파… 인기 고공행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2’)이 박스오피스에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bltly.link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