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4DX 수퍼4D 상영관 예매 가격 상영시간표 바로 확인!

반응형
728x90
반응형

범죄도시3 4DX 4D 예매 가격 상영관

오늘은 지난 5월말 개봉 후 위축된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살리고 있는 범죄도시3 4DX 수퍼 4D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범죄도시3 개봉일 날짜는 지난 5월 31일이었는데요. 개봉 후 며칠 되지는 않았지만 현재 범죄도시3 예매율은 다른 모든 외국 영화들을 제치고 현재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는 주인공 마동석의 시원한 액션이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액션 영화이니 만큼 범죄도시3 4DX 로 관람하시면 더욱 더 실감나고 화끈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범죄도시3 4DX 영화 예매 강추드립니다.

그럼 범죄도시3 4DX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범죄도시3 4DX 상영관 확인 및 예매

(범죄도시 4DX 예매 가격 상영시간표 확인)

국내 4D 영화관은 CGV와 롯데시네마 상영관이 있는데요. 4D 영화에 대해 CGV는 4DX, 롯데시네마는 수퍼4D 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먼저 CGV의 범죄도시3 4DX 예매 가격 및 상영시간표, 상영관 정보는 이곳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범죄도시3 4DX 예매 가격 및 상영관 확인하기

 

범죄도시3 수퍼4D 상영관 확인 및 예매

(범죄도시3 수퍼 4D 예매 가격 상영시간표 확인)

수퍼 4D 상영관은 롯데시네마 영화관입니다.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범죄도시3 수퍼4D 예매 가격 및 상영관 확인하기


지금까지 범죄도시3 4DX 수퍼4D 예매 가격 및 상영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정보들도 참고하시어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영화 개같이 부활.. '범죄도시3' 관객수

그냥 영화가 문제였음

bltly.link

 

 

 

'범죄도시3' 보고 온 사람들 공통 의견

 

bltly.link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